행복한 원주

우산동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항상 깊은 관심으로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귀하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산동장 이연희 입니다.

지역사회 발전과 동정 발전을 위하여 협조하여 주시는 동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21세기 이 시대는 세계 정보화시대입니다

뉴스미디어와 통신의 발달로 전 세계의 정보가 컴퓨터와 인터넷, 신문매체를 통하여 정보가 신속하게 전파되어 급속도로 파급됨으로써 세계가 하나되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며, 우리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현대정보화사회는 유용한 정보를 얼마나 보유하고 활용하느냐에 따라 개인의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 더 나아가서는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우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정보화시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주민생활과 밀접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정을 신속히 알려드리기 위하여 홈페이지를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 행정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동정에 반영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생활불편민원 등 어려운 일이나 함께 나눌 수 있는 좋은 일이 있는 경우에도 언제든지 방문하시어 문제점을 함께 고민하고 즐거움은 함께 나누는 정이 가득한 따뜻한 안식처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지역주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내용을 보완하면서 더욱 유익한 정보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동장이하 전 직원은 동민과 함께 하는 동정을 구현하고, 선진 우산동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동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우산동장 이 연 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