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민원안내 > 민원편람 > 민원편람/서식

민원안내 민원편람/서식

  • 페이스북 퍼가기
  • 트위터 퍼가기
  • 블로그 퍼가기
  • 인쇄하기
최근수정일 2020.01.20
민원안내 > 민원사무편람 > 민원사무편람/서식 상세보기 - 민원명,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연락처2, 접수처, 처리기간, 신청방법, 수수료, 민원분야, 사무내용, 처리절차, 심사기준, 구비서류, 관련법제도, 서식다운로드, 민원24홈페이지 제공
민원명 납세자보호 민원신청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담당자 이종복
연락처 033-737-2283
연락처2
접수처 자치행정과 법무팀
처리기간 7일
신청방법 방문 및 팩스(737-4867) 신청
수수료 무료
민원분야 지방세
사무내용 1. 지방세 관련 고충민원 신청
2. 권리보호요청 신청
3. 지방세 세무조사 기간연장 신청
4. 지방세 세무조사 연기 신청
처리절차
심사기준
구비서류
관련법제도 지방세기본법 제77조 및 원주시납세자보호에관한사무처리조례
서식다운로드
  • hwp파일첨부[별지 제1호서식]고충민원 신청서.hwp [별지 제1호서식]고충민원 신청서.hwp 파일 미리보기
  • hwp파일첨부[별지 제3호서식]권리보호요청 신청서.hwp [별지 제3호서식]권리보호요청 신청서.hwp 파일 미리보기
  • hwp파일첨부[별지 제6호서식]지방세 세무조사 기간연장 신청서.hwp [별지 제6호서식]지방세 세무조사 기간연장 신청서.hwp 파일 미리보기
  • hwp파일첨부[별지 제41호서식] 지방세 세무조사 연기신청서.hwp [별지 제41호서식] 지방세 세무조사 연기신청서.hwp 파일 미리보기
  • 민원24홈페이지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민원과
    • 담당자이현정
    • 문의전화033-737-2475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