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원주배드민턴전용경기장 사진 1
접수중

2024년 12월 원주배드민턴전용경기장 일반대관(10,11,12코트) 접수

0 0
  • 시설명

    원주배드민턴전용경기장

  • 이용기간

    2024-12-01~2024-12-31

  • 기관정보

    체육시설사업소

  • 예약방법

    승인

  • 예약접수기간

    2024-11-26~2024-12-26

  • 문의전화

    033-737-4630

이용안내

※  체육시설사업소 신설에 따른 담당자 변경에 따라  팩스번호, 전화번호 및 담당자 이메일 변경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팩    스:  033-737-4850

     ○ 전    화:  033-737-4630

     ○ 이메일:   jgd07118@korea.kr

 


■ 각 코트별 이용(사용) 방법 안내
  ○ 1~3코트: '일일입장' 운영 / 현장 결제(키오스크)
  ○ 4~9코트: '전용대관' (원주시 체육회 및 장애인체육회 등록 동호인 단체)운영 / 사전협의를 통한 예약 
  ○ 10~12코트: '일반대관' / 원주시 통합예약사이트 접속 예약 / 선착순   ※ 일요일,월요일 일반대관 업무 불가

  ○ 전체대관: 사전협의(☎033-737-4630)를 통한 예약

 

■ 일일입장 이용료 및 대관 사용료

일일입장(이용료)

사용시간

대관(사용료)

사용시간

어른

2,000원

2시간

50,000원
(부대시설 및 부가가치세 별도)

4시간

어린이,청소년,노인

1,000원

단체(1인당)

1,500원

※ 대관은 전체 또는 부분(코트단위) 단위로 운영되며 사용료 산출식은 아래와 같음.

▸ 50,000원 × (사용면수 / 12면) + 부가가치세

 

■ 일반대관(10~12코트) 운영: 화, 수, 목, 금 [06:00~22:00]


■ 인터넷 일반대관 접수: 선착순
  ○ 전월 넷째주 화요일 00시부터 신청 가능(목요일이 포함된 주가 첫주)

 

■ 통합예약사이트를 통해 날짜와 시간 예약 후, 첨부되어 있는 체육시설 사용허가 신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제출(첨부)해야 합니다. 미제출시 사용승인이 불가할 수 있으니 팩스나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Fax: 033-737-4850       ♧ E-mail: jgd07118@korea.kr

 

■ 대관 사용료 결제는 인터넷에서 불가​​하며, 사용료는 허가사항으로 부대시설 등에 따라 표시된 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사용허가신청서 제출 후, 담당자의 결재 및 처리 이후에 문자로 오는 원주시청 가상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허가승인은 납부가 완료된 이후 승인처리되며 (토, 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09:00~18:00에 가능합니다) 반드시 익일 휴일전에 대관 신청해 주십시오.     ※ 사용당일 예약 신청 불가


■ 취소시 사용허가(변경취소)신청서 및 반환신청서를 사용일 전일까지 담당자에게 제출해주세요!
   「원주시 체육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 제19조사용료 등의 반환)에 근거​, 20% 감액 후 반환되오니 신중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원주시 체육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 제19조(사용료 등의 반환)에 근거하여 사용개시일 전까지 취소할 경우 사용료의 20퍼센트 공제 후 반환하며 사용개시일 이후에는 사용료를 반환하지 않음

 

※​ 시스템 상 예약취소를 하셨어도 반드시 반환신청서와 통장사본을 담당자에게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출해주셔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 사용당일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일정이 변경되어 취소할 경우 반드시 사용일 전날까지 반환신청서 및  통장사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천재지변으로 사용을 하지 못한 경우(폭설, 우천 등), 사용일 이후에도 100% 환불

사용자 준수사항

1. 배트민턴장 이용 희망시 사전 예약 후 사용 가능합니다.
2. 배트민턴운동에 적합하고 단정한 복장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고, 네트를 넘어가거나 누르지 않습니다
4. 음악을 방해되게 크게 틀지 않습니다.
5. 지정된 코트 외에 타코트는 절대 사용해서는 안되며, 타코트 무단 이용 시 제재 조치를 단행 할 수 있습니다.
6.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고성방가, 음주행위, 취사, 흡연, 오물투기, 화기사용 등은 금합니다.
7. 쓰레기는 코트 내에 방치해서는 안 되며, 지정된 장소에 버리셔야 합니다.
8. 이용 중에 발생되는 안전사고와 시설물 훼손에 대한 복구 및 배상 등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안내

원주시 체육과는 대관업무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내용을 관계 법령에 따라 고지하오니, 동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집/이용 항목 : 성명,전화번호,주소
* 수집/이용 목적 : 대관신청인확인,사용료부과, 체육시설 신청내용 공지 등
* 수집한 개인정보는 본수집/이용목적 외에 다른목적으로사용되지 않습니다.
* 이용, 보유기간 :「원주시재무회계 규칙」제156조에 따라 개인정보는 5년간 보관후 폐기됩니다.
* 그 밖의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원주시 홈페이지(http://www.wonju.go.kr)에 공개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처리위탁

원주시 시설대관 홈페이지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처리위탁하고 있습니다.

* 수탁업체 : ㈜LG CNS
* 위탁업무내용 : 카카오 알림톡 전송서비스
* 보유 및 이용기간 : 6개월

환불안내문

■ 환불(임시운영 기간에는 해당없음)
* 반환신청은 예약시스템에서 취소가 된 후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사전 취소처리가 안되어 있을경우 반환 불가합니다.
* 반환신청서는 계좌입금자에 한하여 통장사본 또는 계좌번호를 기재하여 서명을 필하여 메일이나 팩스로 제출합니다.
(메일: jgd07118@korea .kr / 팩스 033-737-4823)
* 「원주시 체육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 제19조(반환)에 근거하여 이용개시일 전까지 취소할(예약사이트 취소) 경우 이용료의 10퍼센트 공제 후 반환하며 이용개시일 이후에는 이용료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드시 예약시스템에 하루 전까지 취소신청이 되어 있어야 반환가능합니다.

■ 원주배드민턴 전용경기장 규모
 ○ 연면적 2,768.8㎡ / 코트 12면, 주차장 58면 
 ○ 지하1층~지상3층 / 배드민턴코트, 샤워실 등

 

■ 이용시간
 ○ 일일입장: 화,수,목,금,토,일  06:00~21:00 
 ○ 일반대관 및 전용대관:  화,수,목,금  06:00~22:00 

 

■ 휴관일
 ○ 매주 월요일
 ○ 1월 1일

 ○ ​설날 전날, 설날, 설날 다음날
 ○ ​​추석 전날, 추석, 추석 다음날
 ○ 국경일 중 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에 따른 대체공휴일
 ○ ​​「공직선거법」에 따른 선거일

 ○ 시장이 ​​시설 유지보수 및 관리상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주소 : 26478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한지공원길 117-2 (무실동) 원주배드민턴전용경기장

예약현황

접수불가 접수가능
2024년 12월 예약현황 달력
1

예약완료

2

예약불가
- 휴무일

3

예약완료

4

예약완료

5

예약완료

6

예약가능

7

예약불가
- (일일입장만 운영)

8

예약불가
- (일일입장만 운영)

9

예약불가
- 휴무일

10

예약가능

11

예약가능

12

예약가능

13

예약가능

14

예약불가
- (일일입장만 운영)

15

예약불가
- (일일입장만 운영)

16

예약불가
- 휴무일

17

예약가능

18

예약가능

19

예약가능

20

예약가능

21

예약불가
- (일일입장만 운영)

22

예약불가
- (일일입장만 운영)

23

예약불가
- 휴무일

24

예약가능

25

예약불가
- (일일입장만 운영)

26

예약가능

27

예약가능

28

예약불가
- (일일입장만 운영)

29

예약불가
- (일일입장만 운영)

30

예약불가
- 휴무일

31

예약가능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