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비주얼

-

QUICK MENU

자주찾는 메뉴

NOTICE

공지사항

2021년 고객모니터링단 모집 공고 원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1-16호 원주시시설관리공단 고객모니터링단 모집 공고 원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 나은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고객모니터링단을 모집합니다. 2021. 5. 1.(토) 원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모집 기간 : 2021. 5. 1. ∼ 31. 18:00 (※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조기마감) ○ 모집 인원 : 총 ○○명 ○ 자격 요건 - 공단 시설을 정기 또는 수시로 이용하는 원주 시민 누구나 - 선발 후 활동기간(7개월)동안 지속적으로 이용할 계획이 있는 고객 ※ 우대사항 : 모니터링 경력자 / 평일 간담회 참석이 가능한 자 (총 3회 : 6 / 9 / 12월) ○ 제출 서류 : 고객모니터링단 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공단 홈페이지 > 소통광장 > 주요서식 > 고객모니터링단 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 제출 방법 : 우편, E-mail - 우편 : 강원도 원주시 남원로 487 (명륜동) 원주시시설관리공단 2층 경영지원팀 (26482) - E-mail : 고객모니터링단 담당자 E-mail (bsp03298@naver.com) 제출 ※ E-mail 제출 시, 지원신청서 내 서명란 ‘(서명 또는 인)’을 작성하여 PDF파일 형태로 제출 ○ 선정 알림 : 2021. 6. 4. (금) ※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활동 기간 : 2021. 6. ∼ 12. (7개월) ○ 활동 내용 - 공단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자유롭게 건의(연 1회 이상 보고서 작성) ○ 기타 사항 - 접수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모니터링 활동에 대한 별도 보상기준 마련 (연 3 ∼ 5만원 상당) - 본 모집 및 고객모니터링단 운영은 공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의 기재 착오·누락 또는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문의처 : 고객모니터링단 담당자 (033) 749-1726 2021-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