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마을 소식
작성일 2006.01.06
조회수 3078
취학통지서 발급이후 주소지변경에 따른 입학절차 | |
작성자 | 단구동 |
---|---|
취학통지서 발급이후 주소지 변경에 따른 입학기일 및 절차
2006학년도 원주시 초등학교 신입생 입학업무와 관련하여 취학통지서 발급이후 주소지 변경에 따른 신입생 입학 절차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학부모 및 지역주민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관련: 강원도원주교육청 지원과 관련임 ○ 신입생 원서접수기간 : 2006. 1.19∼ 1.26(8일) ○ 취학통지서 통지기간 : 2006. 1. 5∼ 1.18 ○ 변경된 주소지 통학구역의 초등학교에 원서접수 : 아동의 보호자 ▶ 기 발급된 취학통지서와 변경된 주소지의 주민등록등본 제출 취학 통지서 분실시 전입신고후 취학통지서 즉시발급 ○ 원서접수 및 입학안내 : 해당학교장
원서접수 기간 또는 이후에 주소지 변경에 의해 아동의 보호자가 원서접수시에 주민등록과 호적상의 성명 등 인적사항을 확인하여 단독등록, 허위등록을통해 통학구역을 위반하는 일이 없도록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