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4.03.25 조회수 84
시정소식 > 보도자료 > 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샘마루도서관, 제60회 도서관 주간 및 세계 책의 날 행사 운영
담당부서 미리내도서관
문의전화 033-737-5495
□ 샘마루도서관(관장 백연순)은 오는 4월 11일부터 25일까지 제60회 도서관 주간 및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하여「도서관, 당신의 내일을소장중입니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주요 행사로 아이들을 위한 키즈 매직쇼 공연, 「노를 든 신부」의 저자 오소리 작가의 「그림과 책을 잇다」그림책 강연, 「한국 괴물 백과」의 저자 곽재식 작가의 「한국 괴물 이야기, 그리고 과학」 강연과 함께 전시, 체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1층 로비에서는 그림책 「참새를 따라가면」, 「꼬마 시인의 하루」, 「버찌 잼 토스트」 원화 전시가 진행되며, 각 자료실에서는 대출 권수를 확대하는「듬북(Book) 드림」, 대출 정지 회원을 정상 회원으로 변경하는「연체자 해방의 날」행사가 있다.

□ 또한, 「가족 캐리커쳐 에코백」, 「머그&버튼프레스」, 「레진아트 책갈피 만들기」, 「나만의 수첩 북바인딩」 체험 행사와‘I got everything’카페 샘마루도서관점과 함께하는「샘마루愛 오란다」, 「커피박 카네이션」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 강좌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샘마루도서관 누리집(https://lib.wonju.go.kr/sm/index.do)에서 확인하거나 미리내도서관 샘마루도서관팀(☎033-737-5495)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주간 및 세계 책의 날을 맞이하여 준비한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도서관에 친숙해지고 일상 속의 문화생활을 누리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시정홍보실
  • 담당자 심재욱
  • 전화번호 033-737-2122
  • 최종수정일 2024.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