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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시정소식

작성일 2017.07.17 조회수 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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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시, 신속허가과 업무개시로 민원처리 빨라진다
작성자 시정홍보실
원주시, 신속허가과 업무개시로 민원처리 빨라진다
공장설립등록, 건축허가(Ⅰ,Ⅱ), 개발행위허가, 농지전용허가, 산지전용허가 등 6개 팀

원주시는 7월 1일자로 허가 전담부서인 신속허가과를 신설했다.
신속허가과 설치 목적은 공장설립 등 건축행위가 필요한 민원을 원스톱으로 신속하게 처리하여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고, 빠른 허가민원 처리로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제부터는 민원인들이 민원허가를 위해 건축과, 농업기술센터, 도시재생과, 산림과 등 관련부서를 찾아다니지 않아도 된다. 신속허가과 한 곳에서 가능하다.
신속허가과에는 공장설립등록, 건축허가(Ⅰ,Ⅱ), 개발행위허가, 농지전용허가, 산지전용허가 등 6개 팀으로 구성되며 사무실은 시청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원주시는 앞으로도 민원인의 편의 증진과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여 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원주시정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신속허가과 737-3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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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3.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