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2023 여행후기 이벤트

커뮤니티 > 2023 여행후기 이벤트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핸드폰, 내용, 파일 제공
<5학년의 원주투어>
작성자 지아
핸드폰 비공개
안녕하세요! 전 경남 양산에 사는 초등 5학년입니다. 전 일요일에 '뮤지엄 산' 과 소금산을 경기도에 사는 사촌과 함께 갔다 왔습니다.
일단 '뮤지엄 산'은 사실 저희 아버지가 가고 싶어 하셔서 가봤어요ㅎㅎ 그런데 생각했던거 보다 훨씬 재미 있는게 많았습니다. 저는 그중 '종이 박물관' 이란 곳이 아주 재밌었습니다! 솔직히 저는 종이에 대해 아무것도 몰랏거든요? 근데 그 곳을 가니까 정말 많은 것들을 알 수 있더라고요ㅎㅎ 예를 들면 저는 종이는 코끼리 똥으로만 만드는 줄 알았는데 닥나무로도 만든다던가? 말이지요.
그외에도 다른 여러가지 작품이 많았습니다. 그런것들도 정말 신비롭더라고요.
그다음은 소금산 입니다! 엄청 더운 시간에 가서 메표소에서 부터 포기할 생각부터 들게 하더랍니다... 올라간지 5분만에 완전 계란찜이 될거 같았습니다! 근데 15분 가까이 걸으니 도착했더라고요? 그냥 호들갑이였습니다ㅎㅎ.. 그리고 출렁다리에 발을 올렸습니다. 생각보다 좀 흔들리더라고요. 휴대폰 빠뜨리는줄 알고 식겁 했습니다..ㅎ 그렇게 어찌저찌 출렁다리 끝을 찍고 하산했습니다. 끝가진 못갔지만 출렁다리로 만으로도 엄청 스릴있었어요. 후들들 내려와서 스무디 먹고 쉬니까 이런걸 '고생끝에 낙이 온다' 라는거 같더라고요ㅎ
원주 짱이었습니다..! 원주에서 못 자봐서 아쉽지만 다음을 부모님께 기대해보겠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