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마을 소식

작성일 2006.01.06 조회수 3076
단구동-게시판 > 우리마을 소식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다중표시 제공
취학통지서 발급이후 주소지변경에 따른 입학절차
작성자 단구동
 

 취학통지서 발급이후 주소지 변경에 따른 입학기일 및 절차

 

 

  2006학년도 원주시 초등학교 신입생 입학업무와 관련하여 취학통지서

  발급이후 주소지 변경에 따른 신입생 입학 절차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학부모 및 지역주민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관련: 강원도원주교육청 지원과 관련임 

      ○ 신입생 원서접수기간 : 2006. 1.19∼ 1.26(8일)

   ○ 취학통지서 통지기간 : 2006. 1.  5∼ 1.18

   ○ 변경된 주소지 통학구역의 초등학교에 원서접수 : 아동의 보호자

     ▶ 기 발급된 취학통지서와 변경된 주소지의 주민등록등본 제출

              취학 통지서 분실시 전입신고후 취학통지서 즉시발급

      ○  원서접수 및 입학안내 : 해당학교장

 

           원서접수 기간 또는 이후에 주소지 변경에 의해 아동의 보호자가

         원서접수시에 주민등록과 호적상의 성명 등 인적사항을 확인하여

      단독등록, 허위등록을통해 통학구역을 위반하는 일이 없도록 함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단구동 민원행정과
  • 담당자 박혜인
  • 전화번호 033-737-2276
  • 최종수정일 2023.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