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작성일 2013.10.24 조회수 1247
시정소식 > 보도자료 > 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원주시립교향악단 제60회 기획연주회 “클래식배움터 Ⅳ”공연
담당부서 시정홍보실

 □ 시민과 함께하는 원주시립교향악단은 올해 친절한 해설이 함께하는 음악회 ‘클래식 배움터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 원주시립교향악단은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치악예술관에서 제60회 기획연주회로  “클래식배움터 Ⅳ”를 공연한다.

□ 클래식 배움터의 네번째 시리즈는 청소년과 클래식 입문자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신천중학교 배광재 음악교사가 해설을 맡고, 한양대학교 구모영 교수가 객원 지휘자로, 김은영이 바이올린 협연자로 나서게 된다.

□ 이날 공연은 로시니의 ‘도둑까치 서곡’, 모차르트의 ‘바이올린 협주곡 제5번 ‘터키’A장조 작품 219’, 비제의 ‘카르맨 조곡 제2번’을 연주한다.

□ 지휘자 구모영은 서울예고, 서울대학교 및 동 대학원을 졸업 후 독일 Leipzig 국립음대에서 오케스트라 지휘를 전공하였고, 원주시립교향악단과 인천시립교향악단에서 부지휘자를 역임했다.

□ 바이올리니스트 김은영은 중학교 2학년 때 도독하여 Wuzburg 국립음대 최고연주자 과정을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하였으며, 국내 여러 교향악단과 협연을 하였고 독주회와 실내악 연주를 통해 독일, 프랑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미국 등지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 이번 기획공연은 무료로 진행된다.

문화예술과  연 락 처 033 737 282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