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마을소식

작성일 2007.05.14 조회수 1983
학성동-게시판 > 우리마을 소식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다중표시 제공
학성동행정서비스헌장제정(안)에 따른 의견수렴 공고
작성자 학성동
 

학성동 공고 제2007 5호


학성동 행정서비스헌장 제정(안)에 따른 의견수렴 공고


  「행정서비스헌장제정지침」제5조제1항 및 제7조의 규정에 따라 학성동 행정 서비스헌장 (안)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7년 5월 10일


학  성  동  장


1. 목   적 :  행정의 고객인 동민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동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동민을 최우선으로 하는 동 행정을 실천할 것을 약속하는 요지의 헌장전문을 제정함에 앞서 동민의견을 수렴하고자 함

2. 기    간 : 2007. 5. 10. ~ 5. 30.

3. 헌장전문안 : 붙임

   열람방법:학성동홈페이지(http://www.hakseong.wonju.go.kr)

4. 의견제시

   대   상 : 학성동에 바라는 동민을 위한 행정

   자   격 : 학성동민

   방   법 : 서면, 방문, 전화,

5. 그 밖의 필요한 사항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 학성동사무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성동사무소  ☏ 033 741 2617)

    

학성동 행정서비스헌장전문(안)


Ⅰ. 우리 학성동 공직자는 고객만족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1. 모든 행정이 오로지 고객을 위하고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1. 모든 민원은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며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 하겠습니다.

 1. 민원인의 고충을 객관적인 사실에 입각하여 차별 없이

    공정 ․ 정확 ․ 신속하게 처리 하겠습니다.

 1. 부당한 민원처리로 불편 ․ 불만을 초래한 때에는 즉시 시정  하고 응분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1. 고객이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민원을 볼 수 있도록 민원실 환경개선에 힘쓰겠습니다.

 1. 전화로 민원을 문의하면 담당직원에게 즉시 전화를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1. 민원처리에 지장이 없는 한 행정장비를 민원인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팩스민원을 전화로 신청하면 한번 방문으로 민원서류를 교부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전화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친절하게 받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성실하게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07. 5. 10


                  학성동 직원 일동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학성동
  • 담당자 서범의
  • 전화번호 033-737-5809
  • 최종수정일 2024.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