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편람/서식

최근수정일 2017.07.20
민원안내 > 민원사무편람 > 민원사무편람/서식 상세보기 - 민원명,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접수처, 처리기간, 신청방법, 수수료, 민원분야, 사무내용, 처리절차, 심사기준, 구비서류, 관련법제도, 서식다운로드, 민원24홈페이지 제공
집단급식소설치ㆍ운영 중단신고서
담당부서 위생과
담당자 위생관리담당
연락처 비공개
접수처 위생과(위생관리)
처리기간 즉시
신청방법 방문
수수료 없음
민원분야 위생

사무안내

 - 집단급식소를 운영을 중단하고자 할 때 신고하는 민원사무입니다.

심사기준 구비서류 및 제반사항 검토
구비서류 ▣ 민원인 제출서류
1. 집단급식소 설치ㆍ운영 중단신고서
2. 집단급식소 설치ㆍ운영신고증
- 신고증을 분실한 경우 분실사유를 작성하고 신고증을 첨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관련법제도 식품위생법제69조1항
서식다운로드
민원24홈페이지 http://www.minwon.go.kr/main?a=AA020InfoCappViewApp&CappBizCD=14600000385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과
  • 담당자 권누리
  • 전화번호 033-737-2478
  • 최종수정일 2024.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