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작성일 2019.10.30 조회수 240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다중표시 제공
원주시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부동산거래관리, 세움터 등 민원서비스 일시중단안내
원주시 전산시스템(새올 DB)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라 2019. 11. 1.(금) 18:30 ~ 11. 2.(토) 18:00
기간중에 민원서류 발급이 불가하오니 시민 여러분께서는 시스템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 2019. 11. 1.(금) 18:30 ~ 11. 2.(토) 18:00
* 중단일시는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새올행정시스템 DB업그레이드 및 자료이관
3. 중단업무 : 민원서비스
- 민원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정부24, 전자민원창구, 부동산거래관리, 세움터 등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1.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