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추석 연휴 기간 무인민원발급기 및 인터넷을 통해 민원서류 발급가능 | |
담당부서 | 시정홍보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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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며 발급 가능한 증명서는 대법원 소관인 가족관계 및 부동 산 등기부 등본을 제외하고 주민등록, 토지, 지적, 건축, 보건복지, 병무, 지방세 등 40여종이다.□ 또한, 정부민원포털 민원24(www.minwon.go,kr)를 이용해 가정에서도 민 원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주민등록 등.초본, 토지(임야)대장등본 등 총 3,020여종의 민원 신청이 가능하며 발급 시 수수료가 면제 또는 감면되는 경우가 많다. □ 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시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사전 점검 및 시스템 장애를 대비해 유지관리업체와의 비상연락 체계 유지 등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담당부서 민원과 담 당 자 과 장 김명자 주무관 맹순재 연 락 처 033 737 2470 033 737 24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