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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작성일 2014.06.23 조회수 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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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현장민원실 운영
담당부서 시정홍보실

□ 무실동주민센터(동장 이명숙)는 무실2택지에 입주하는 무실세영리첼1차 등 신규 아파트 입주 시기에 맞춰 각 아파트관리사무소 내에 현장민원실을 설치·운영한다.

□ 현장민원실은 첫 번째로 482세대의 무실세영리첼1차아트가 입주하는 오는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아파트관리사무소 내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 현장민원실에서는 직원 2명이 출장하여 현장에서 전입신고를 접수받으며, 대형폐기물 처리 등 각종 민원 안내 등을 통해 동주민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아파트 입주 시에 한 번에 민원을 처리하는 ‘원스톱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 무실2택지에는 향후 세영리첼1·2차, 우미린 등 3개 아파트단지에 총 1,661세대가 입주할 계획으로 있으며, 앞으로 각 아파트의 입주 시기에 따라 현장민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 이명숙 무실동장은 “아파트 입주 시기에 찾아가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통해 민월불편을 적극적으로 해소함으로써 행정신뢰를 증진시키고 민원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무실동 담 당 자 동  장 이명숙 주무관 이태영   연 락 처 033 737 5424 033 737 5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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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