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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12.02 조회수 1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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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시 시민정보화교육장 전문교육강사 채용 공고
작성자 정보통신과

원주시 공고 제 2009   1525호    
 
                   원주시 시민정보화교육장  전문교육강사 채용 공고

원주시 시민정보화교육장 전문교육강사 채용시험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9년 12월 2일

                                                      원 주 시 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용 분 야

채용예정인원

채 용 신 분

담 당 업 무

정보화교육 강사

1명

민간인정규직

(무기계약근로자)

정보화교육 강의 및

교육장 관리

2. 응시자격

   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자
   나. 주 소 지 :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원주시 관내로 되어 있는 자
   다. 응시연령 : 만 20세이상인자 (1989.12.1 이전 출생한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자
   라. 국가공인 정보화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마. 다음 전 과목 강의가능자
      1) PC운영체제 (윈도우즈)
      2) 인터넷 정보검색
      3) 워드프로세서 (한글)
      4) MS오피스류(엑셀, 파워포인트 등)
      5) 포토샵
   바. 정보화교육 관련 유경험자
   사. 정보화관련 학과 졸업자 우대

3. 우대조건
    가. 우대조건 : 저소득층(접수마감일 현재 유효하게 등록된자)
    ※ 저소득층의 범위 : ꡔ국민기초생활보장법ꡕ 제2조제2호·제11호의 규정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속한자와 
                                         ꡔ한부모가족지원법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4. 채용방법
    가. 1차 시험 : 서류전형(자격요건 심사)
    나. 2차 시험 : 면접시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5. 채용일정
    가. 모집 공고(원주시 홈페이지) : 2009. 12. 2 ~ 12. 14
    나. 접수기간 : 2009. 12. 9 ~ 12. 14 (6일간)
    다. 접수장소 : 원주시청 정보통신과 (원주시 시청로 1번지)
    라.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 (09:00~18:00)   ※ 우편접수 불가
    마. 면접일시 및 장소 :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개별 통지
    바. 최종 합격자 발표 : 2009. 12월중  (개별통지)
    사. 신원조사 : 2009. 12월중
    아. 채용 : 2010. 1. 1 (예정)

6. 응시원서 접수시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1부 (홈페이지에서 서식 다운)
    나. 이력서 1부
    다. 주민등록 등․초본 각 1부
    라. 최종학교 졸업(예정) 증명서 1부
    마.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정보화 자격증 사본 1부
    사. 기초생활 수급자 증빙서류 1부(수급자 증명서, 의료급여증명서 또는 의료급여증, 
          기타 차상위로 지급 받고 있는 각종 급여 및 기타 지원에  대한 증명, 한부모가족증명서)
    아. 기타 본인의 능력을 표시할 수 있는 증빙서(자격증, 수상경력 등)

7. 보수 및 복무
    가. 보수는 원주시 무기계약 및 기간제근로자 보수기준에 따름
    나. 복무는 근로기준법 및 원주시 민간인 정규직(무기계약) 및 기간제 근로자 관리규정에 의함

8. 기타사항
    가.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제출서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해당자에 한하여 합격후에도 이를 취소할 수 있음.
    다. 제출된 응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청 정보통신과(☎033 737 25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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