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4.02.21 조회수 435
시정소식 > 보도자료 > 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원주동부 복합체육센터 3월 1달간 임시 휴관
담당부서 체육시설사업소
문의전화 033-737-4723
□ 원주동부 복합체육센터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1개월간 시설 정비와 시설환경 개선을 위하여 임시 휴관한다.

□ 휴관 대상은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공연장이다.

□ 관내 대체 공공시설이 없는 스쿼시장은 이용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월~목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휴일에는 미운영한다.

□ 휴관 기간 수영조 욕수 교체와 수영조 바닥 청소, 다목적체육관 코트 바닥 개선, 기계실 배관 개선 등을 진행하며 시설 전반을 살피고, 일부 공종의 하자 처리 기간 만료일 도래에 따라 하자 보수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 기존 강습과 자유수영 회원은 1개월 자동 연장되며, 2월에 예정된 수영 강습 신규 회원 모집은 진행하지 않는다.

□ 신규 회원은 4월 운영 재개에 맞춰 3월 23일 오후 1시부터 26일 오후 5시까지 ‘원주시 교육강좌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 임성진 체육시설사업소장은 “수영장 개인 사물함 이용자는 분실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개인물품을 미리 가져가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임시 휴관 동안 전반적인 시설 정비와 시설 환경 개선을 진행해 시민에게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체육 활동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원주동부 복합체육센터에 입주해 있는 학습관 반곡분관, 남원주건강생활지원센터 혁신분소, 원주시 치매안심센터 혁신분소, 아동돌봄원스톱통합지원센터 등은 정상 운영한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시정홍보실
  • 담당자 심재욱
  • 전화번호 033-737-2122
  • 최종수정일 2024.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