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합동청과

안녕하십니까?
중부 내륙의 농산물 유통 업무를 관장하여 오던 원주 합동청과
주식회사가 2001년 공영도매시장으로 입주하여

생산자 및 농산물 유통 관련자, 시민 여러분들의 격려 하에 새롭게 태어나는 각오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경제 여건 하에서도 우리 농산물을 사랑하여 정성껏 생산하여 출하하여주신 생산자 분과 이를 판매하기 위해 주야로 고생하시는 농산물 유통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원주시 농산물 도매시장 합동청과(주)는 현 위치에서 1977년 10월 지방 농산물 도매시장 설립 이래 30년간 여러분의 도움으로 농산물 도매시장의 면모를 갖추기 위해 농산물 유통의 현장에서 일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농산물 유통의 중추적 기능을 수행하기란 쉽지가 않아, 그간 많은 노력을 하여 왔음에도 불구하고, 지방 도매시장 법인의 역량 부족과 유통 체계의 다변화에 부딪혀 많은 역경의 세월을 보냈으며, 농산물 유통질서의 안정성과 투명성을 보장 받고 깨끗한 환경 속에서 신 유통체제 확립을 갈망하는 전체 시민과 생산자, 농산물 유통인은 농산물 유통 환경에 우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합동청과(주)는 원주를 비롯해 중부지방 농산물 유통의 중추적 기능을 수행하고 생산농가와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며, 서비스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기 위해 새로운 면모로 여러분 앞에 다시 서고자 합니다.

끝으로 생산자, 농산물 유통 관련 자, 시민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을 충심으로 기원 합니다.

원주시 농산물 공영도매시장 합동청과(주) 대표이사박 만 호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 최종수정일 2016.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