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24 안내

문서24란?
정부기관만 사용하던 전자문서유통 서비스를 국민에게 개방하여 별도 방문이나 우편발송 없이
인터넷으로 공문서를 제출하는 민·관 문서소통 기반입니다.

문서24 현황

  • 시행시기: 2016. 7.
  • 제출대상: 6개 업무(용역, 비영리법인, 영유아보육, 렌터카, 일자리지원, 행정처분 의견제출)

문서24 서비스 순서

문서24
시스템
국민
  • 공문서 작성ㆍ발송
  • 처리결과 수신ㆍ조회
공문서 작성ㆍ발송 접수처리결과 조회
온-나라
문서시스템
행정기관
  • 공문서 수신ㆍ조회
  • 접수처리결과 작성ㆍ발송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 담당자 윤지현
  • 전화번호 033-737-2562
  • 최종수정일 2021.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