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작성일 2022.01.17 조회수 13729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다중표시 제공
「소기업·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신청 안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패스가 적용된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방역물품 지원금」 지원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코로나19 방역패스 의무적용 사업체에서는 아래 내용 및 붙임 공고문을 확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사업

○ 신청기간: 2022. 1. 17.(월) ~ 2. 25.(금)

- 1차: ‘22.1.17(월) ~ ‘22.2.6(일) ※ 희망회복자금 수령업체 (전체 대상자에게 문자발송 예정)
※ 1차 대상자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에 따른 1월 26일까지 10부제 시행
(EX: 1월17일에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가 7인 업체만 신청 가능)

- 2차: ‘22.2.14(월) ~ ‘22.2.25(금) ※ 희망회복자금 미수령업체
※ 원주시에서 신청 안내 문자 미 수신 소기업·소상공인

○ 대 상: 방역패스 의무적용 대상시설 소기업·소상공인(세부시설내역은 붙임 공고문 참조)

※ 방역패스 적용 시설 : 유흥시설 등, 노래(코인)연습장, 실내체육시설, 목욕장업, 경륜·경정·경마장/카지노(내국인), 식당·카페류(일반음식, 휴게, 제과), 학원 등, 영화관·공연장, 독서실·스터디카페, 멀티방, PC방, (실내)스포츠경기(관람)장, 박물관·미술관·과학관, 파티룸, 도서관, 마사지업소· 안마소

○ 지원항목: 방역 관련 시설·물품·장비(QR코드 확인 단말기, 손세정제, 마스크, 체온계, 소독수·소독기, 칸막이 등 폭넓게 인정)

○ 지원금액: 방역 관련 물품 구매 비용 최대 10만 원(1개 업체당) 지원
(10만원 이상 구입시 10만원 지원, 10만원 미만 시 구입 금액 지급)

○ 신청방법: 원주시청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첨부하여 신청)

○ 제출서류(1차 대상자) :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사진 업로드
* 2021.12.3.일 이후 구입한 신용카드 영수증,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계좌이체 확인증 필수)만 인정
* 영수증이 여러 장인 경우는 한꺼번에 모아서 촬영(이미지용량은 2MB 미만 이내로 첨부)

○ 제출서류(2차대상자) :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통장사본,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 사진 각각 업로드
* 오프라인 접수 시 (서식1, 2) 신청서 및 동의서 작성 必
* 해외 체류, 병원 입원,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대표자 본인이 직접 신청이 어렵거나 공동대표의 경우 위임장 작성 후 사진 업로드 필요
* 2021.12.3.일 이후 구입한 신용카드 영수증,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계좌이체 확인증 필수)만 인정
* 영수증이 여러 장인 경우는 한꺼번에 모아서 촬영(이미지용량은 2MB 미만 이내로 첨부)

○ 문의사항 및 방역물품지원 사업 전담창구 : 원주시청 지하1층 ☎ 033-737-2936~2939
※ 민원콜센터 운영 및 디지털 취약계층 대응

○ 1차 방역물품비 지원사업 신청링크: http://naver.me/5cDN5Wq1
파일
다중표시 행정포털새소식,사업소,읍면동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1.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