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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작성일 2024.03.11 조회수 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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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시, 행정 사무용 물품의 체계적 관리로 예산 절감 기대
담당부서 회계과
문의전화 033-737-2422
□ 원주시는 예산 절감과 물품 관리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전 부서의 행정 사무용 물품 전수조사를 실시한다.

□ 코로나19 기간 단기·임시적으로 사용하고 보관하고 있는 물품 등 상태 양호한 미사용 물품 또는 사용횟수가 적은 물품을 전수조사해 부서 간 공유함으로써 행정재산 관리 효율성과 물품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 이를 위해, 시는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간 전 부서와 관리·지원단체를 대상으로 행정 사무용 물품 전수조사를 진행한다.

□ 취합된 모든 물품은 자체 행정망을 통해 전 부서가 공유하며, 부서 간 상호 협의 후 물품을 이용할 수 있다.

□ 조은한 회계과장은 “물품 취득·활용 과정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예산 낭비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전수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라며, “물품의 체계적 관리로 예산을 절감하고 행정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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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