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작성일 2025.12.15
조회수 124
| 2026년 군소음보상금 지급 신청(안내문 및 신청서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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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소음보상법」에 따라 매년 1~2월에 보상 대상자들의 접수를 받아, 5월 경 결정통지서를 발송하고 이의 신청이 없을 경우 8월 말에 보상금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 보상 대상 ] ➀ 2025. 1. 1. ~ 2025. 12. 31. 기간동안 소음대책지역에 주민등록지를 두고 실제 거주한 사실이 있는 주민 ➁ 2020. 11. 27. ~ 2024. 12. 31. 기간동안 소음대책지역에 주민등록지를 두고 실제 거주한 사실이 있는 주민 중 2025년에 신청을 하지 못한 주민 [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1. 온라인접수(정부24) : 2026. 1. 2.(금) ~ 2026. 2. 28.(토) 2. 현장접수 - 태장2동 행정복지센터 : 2026. 1. 5.(월) ~ 2026. 1. 30.(금)(오전9시~오후5시) - 소초면 행정복지센터, 호저면 행정복지센터 : 2026. 2. 2.(월) ~ 2026. 2. 13.(금)(오전9시~오후5시) 3. 등기접수 : 2026. 1. 2.(금) ~ 2026. 2. 28.(토) ※우체국 소인분까지 유효 -주소 : 원주시 시청로1, 원주시청 기후대응과 군소음대응팀(우편번호26384) 자세한 사항은 하단 첨부 문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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