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작성일 2025.03.17 조회수 339
시정소식 > 보도자료 > 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반곡관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리동네 나눔가게’ 47·48·49호점 협약
담당부서 반곡관설동
문의전화 033-737-5925
원주시 반곡관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민병태·홍순필)는 지난 13일 휴랜솔루션(대표 김지훈), 담종합건축(대표 김지훈·이채리), 백년손님(대표 홍계정)과 우리동네 나눔가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휴랜솔루션, 담종합건축, 백년손님은 매월 후원금을 정액 기부하기로 했으며, 후원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반곡관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47·48호점으로 동참하는 김지훈 대표는 반곡관설동 시정홍보위원으로서 우리동네 나눔가게를 통한 나눔문화 확산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49호점 백년손님은 수년째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착한가게로 활동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와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김지훈 휴랜솔루션·담종합건축 대표는 “지역에서 좋은 취지로 나눔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동참하게 됐다.”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과 봉사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홍계정 백년손님 대표는 “평소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우리동네 나눔가게를 통해 나눔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