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정보

구인정보

작성일 2023.03.28 조회수 4075
분야별정보 > 교육/취업 > 취업정보 > 구인정보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3월 24일 『원주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해피데이』 개최 및 참가 기업 목록/채용 상세조건 공고
작성자 기업지원일자리과
안녕하십니까? 구직자 여러분,
3월 24일 금요일, 3월의 두 번째 해피데이를 개최하겠습니다.
이번 해피데이에는 16개 기업이 참가하여 모두 160명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공고상에 함께 첨부된 파일에는 16개 참가 기업의 목록과 각 기업별 채용 상세조건들이 안내되어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신 후 더 효율적으로 행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구직자 여러분에게 이번 3월 두 번째 ‘원주시해피데이’부터 변경되는 중요 내용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변경 전
참가 기업 목록/채용 상세조건 공고상의 첨부파일과 행사 당일 행사장에게 게시되는 기업별 채용공고 벽보 상에 ** 「상세 연령 상한 조건」과 「남녀 성별 조건」을 제공함.**

◈ 변경 후 : ** 추후 위 두 조건을 모두 제공하지 않음.**

그동안 '원주시해피데이'에 참가하는 기업과 구직자 모두의 시간과 노력을 집중시켜 일자리와 구직자 사이의 근로조건 미스매칭을 줄여드리기 위한 수단과 장치로 제공되었던 두 조건의 안내는 앞으로 제공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 두 조건을 안내하는 것은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고용촉진에 관한 법률'과 '남녀고용평등법'을 준수하지 않는 것이라는 민원 제기에 따른 불가피한 조치임을 구직자 여러분께서는 깊이 혜량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해피데이가 모든 구직자의 희망 사항을 충족시켜드릴 수 없습니다만 누군가에게는 취업의 꿈을 이루는 소중한 기회의 장이 되고 있기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월 하순에 접어들었건만 꽃샘추위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합니다. 건강 관리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원주시일자리지원센터 -


▣ 행사개요

○ 제 목 : 제197회 『원주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해피데이』
○ 일 시 : 2023년 3월 24일(금) 14:00~17:00
○ 장 소 : 원주시청 지하 1층, 다목적홀
○ 주최 및 주관 : 원주시일자리지원센터
○ 진 행 : 구직자 자유 참여 방식 + 대면 면접 방식
○ 행사종료 : 모든 면접이 종료되면 행사 시간과 관계없이 행사가 종료됩니다.
** 실내에 평균 100여 명이 모여 진행되는 행사임을 감안하시어 행사 시간동안은 마스크를 착용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


▣ 구직자 행사 참여 방법

1. 공고 상의 첨부 파일에서 참가 기업 목록 및 기업별 채용 상세조건 검토 필수

2. 검토 후 지원 가능 기업을 선택하신 구직자께서는
◐ 지원 대상 기업의 지원서류를 지참하시고 행사 당일(3월 24일) 오후 1시 50분까지 행사장으로 오셔서 참가신청서(구직신청서 포함)를 작성, 접수하셔야 합니다.
◐ 오후 2시부터 행사가 시작되고 접수하신 순서대로 기업별로 면접자 호명을 하고 면접이 진행됩니다.
◐ 사정상 사전 검토없이 면접에 응시하시는 구직자께서는 행사 현장에 마련된 채용공고 게시판을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지원가능한 업체를 선정하시면 됩니다.
◐ 이력서를 미처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행사장에 이력서 양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행사에 참여하시는 구직자께서는 최대 3개 기업까지 면접에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4. 면접관 퇴실
참가 기업의 면접관은 행사 시작 후 '오후 3시까지 면접 지원자가 없는 경우'에는 조기 퇴실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후 3시 이후에 행사장에 도착하시면 면접 응시 가능 기업의 수가 줄어들 뿐만 아니라 정작 지원하고자 하는 목표기업에 응시할 수 없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충분히 감안하셔서 늦어도 오후 2시 30분까지는 행사장에 도착하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 상담 및 문의 : 원주시일자리지원센터 ☎(033)737- 2884 / 2885 / 2889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기업지원일자리과
  • 담당자 양휴경
  • 전화번호 033-737-2889
  • 최종수정일 2023.12.12